베 더 고 시유압 사다리수리 및 유지 보수 지침

  • 출시 시간:2024-03-28 12:10:36
  • 핵심어:

  • 페이지 뷰:184
  • 빠른 설명:

    베 더 고 시,하역 승강 플랫폼 소개: 하역 승강 플랫폼은 지게차와 함께 사용하는 화물 하역 전용 보조 설비이다.그것이 있으면 지게차가 직접 지면에서 자동차 객차 내부로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창고 하역 플랫폼 제품

기사 내용

하역 승강 플랫폼 소개: 하역 승강 플랫폼은 지게차와 함께 사용하는 화물 하역 전용 보조 설비이다.그것이 있으면 지게차가 직접 지면에서 자동차 객차 내부로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창고 하역 플랫폼 제품은 인공 유압 동력을 채택하여 동력 전원을 연결할 필요가 없다.혼자서 조작하기만 하면 화물의 안전하고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그것은 당신으로 하여금 대량의 노동력을 줄이고 하역 작업 효율을 높이며 자재 유통 속도를 가속화하여 더욱 큰 경제 효익을 얻을 수 있다.

이동식 승강 플랫폼은 구조의 차이에 따라 이동식 승강 플랫폼과 이차식 승강 플랫폼으로 나눌 수 있다. 이차식 승강 플랫폼은 고객이 규정한 찬장 테이블의 길이와 높은 부하에 도달할 수 있다. 경량식 휴대용 승강 플랫폼은 승강 플랫폼의 조종성을 높이기 위해 승강 플랫폼을 배터리 운반차나 대형 트럭에 고정시켜 자동차 엔진의 구동력을 얻는다.휴대용 승강 플랫폼의 조절 기능을 완성하다.공업지구 안팎에 융합된 고공 작업.호텔, 상업건축, 공항, 지하철역, 체육관, 생산작업장, 창고 등 장소의 고공작업에 광범위하게 응용된다.임시 공중 조명 기구, 광고 등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베 더 고 시부두에서 화물을 하역할 때, 항상 유압 화물 사다리를 사용한다.유압 화물 사다리는 전기 화물 사다리와 구별되는데, 그것은 어떤 장점과 장점이 있습니까?

지면이 불안정한 상태에서 고공 작업 플랫폼을 사용하지 마십시오.플랫폼이 평온하지 않고, 바깥쪽 다리가 잘 조절되지 않고,베 더 고 시고정 유압 승강 플랫폼, 평평하고, 착지가 튼튼하지 않은 상황에서 플랫폼을 향상시키지 마십시오.

나 스 빌유압 엘리베이터가 고장 나거나 이상 작업을 할 때는 즉시 수리원에게 수리하라고 통지해야 한다.만약 위험이 발견되거나 조신기계사고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을 경우 즉시 정지하고 기계실의 총전원을 차단하며 관리부문에 보고하여 보수상세검사를 받아야 한다.

실린더 헤드 오일은 너무 꽉 막거나 막대가 구부러져 운동 중에도 다른 힘으로 인해 소음이 발생할 수 있다.이때 반드시 제때에 기름봉지나 교정봉을 교체해야 한다.

유압 화물 사다리는 현대 전통 계단의 개조와 업그레이드이다.관중들은 유압화물사다리를 선택할 때 가격을 비교하는외에 더욱 중요한것은 안전성능이다.고공 작업과 유사한 유압 화물 사다리는 사용 과정에서 사용자의 신변 안전과 관계되기 때문에 이때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측면을 선택해야 한다. 실제 수요에 따라 구매하는 실제 상황은 유압 화물 사다리의 사용 대상, 운송 능력, 작업 성능 등을 이해한다.제품은 폐쇄된 우물 구덩이에 설치해야 하기 때문에 우물의 크기와 깊이는 유압 사다리의 규격과 크기를 결정한다.유압 사다리의 일반 사이즈는 외부 사이즈와 내부 사이즈를 포함한다.고객은 선택할 때 우물의 크기를 파악하고 엘리베이터 컨테이너의 내외 사이즈를 확정해야 한다.


베 더 고 시유압 사다리수리 및 유지 보수 지침



안정성이 좋고 적용 범위가 넓은 화물 리프트 설비는 주로 생산 라인의 고도차 사이의 화물 운송에 사용된다;재료 윗선, 아랫선;가공소재 조립 시 가공소재 높이 조절하기;높은 곳에서 원료 공급기에 원료 공급;대형 장비 조립 시 부품 리프트;대형 기계 재료, 원료;창고 하역 장소는 지게차 등 운반 차량과 함께 화물 신속 하역 등을 진행한다.

그렇다면 어떻게 고품질의 엘리베이터를 선택합니까?우선 승강 플랫폼 제조업체를 선별한다.자신을 선택하는 것은 잘못이 없다. 자신의 제조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더 정확하다!양호한 설비와 애프터서비스는 자신의 합법적 권익을 확보하고 자신이 선택한 설비가 커다란 효익을 가져오도록 확보하기 위한 것이다.그러므로 완전한 생산 자질을 갖춘 정식 공장을 선택하여 생산을 얻는다

승강대는 승강하기 전에 사각 다리를 잘 받치고 네 개의 다리는 튼튼한 지면에 견고하게 지탱하여 작업대면을 수평 상태로 조절해야 한다 (목측하면 된다).전원을 켜고 표시등이 켜져 있어야 합니다.그런 다음 모터를 움직이고 오일 펌프가 작동하며 빈 부하에서 한두 번 승강하고 각 부위의 동작이 정상인지 확인한 후 작업을 시작합니다.기온이 ℃ 보다 낮을 때 오일 펌프를 & mdash 작동시켜야 합니다.분, 오일펌프 작동 확인 후 가능합니다.,작업자는 플랫폼에 진입한 후 가드레일 문을 닫고, 안전 밧줄을 매야 하며, 하중의 중심 (사람이 서 있는 위치) 은 가능한 한 작업대 면의 중심 위치에 있어야 한다: & ldquo;오름 ”버튼, 모터 회전, 유압 시스템 작업, 오일 실린더 확장, 플랫폼 상승;작업에 필요한 높이로 올라가려면 모터 & ldquo;중지 ”버튼,베 더 고 시가위식 유압 승강대, 플랫폼이 승강을 멈추면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 ldquo;중지 ”버튼, 플랫폼이 측정 높이로 올라갈 때 여정 스위치가 작동하고 플랫폼은 측정 높이에 멈춘다.작업이 끝나면 “ 를 누릅니다.하락 ”버튼, 솔레노이드 밸브 동작, 이때 오일 실린더가 다시 연결되고 플랫폼은 자중에 의해 하강한다.

순위.승강기 작업 시간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중간 수리한다.

실외에서 전동 이동 포크 승강 플랫폼을 사용할 때 풍력이 급을 초과하면 사용을 중지하십시오.승강 높이가 미터를 초과하여 사용할 때, 유압 승강기 플랫폼 사각의 바람줄을 팽팽하게 당겨 고정하고, 다리를 받쳐 방호를 강화하며, 안정성을 강화하여, 과도한 흔들림으로 인해 전동 승강 플랫폼의 안전 사고를 초래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유압 플랫폼을 이동하거나 견인할 때는 지지 다리를 걷고 플랫폼을 낮은 위치로 낮춰야 하며, 작업자가 높은 위치에서 플랫폼을 이동하는 것을 엄금한다.


베 더 고 시유압 사다리수리 및 유지 보수 지침



고정식 승강대 옵션 구성: 고정식 승강대는 사용 요구에 따라 부속 장치를 배치하여 임의의 조합을 진행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고정식 승강대의 안전 보호 장치;전기 제품 방식;작업 플랫폼 형식;동력 형식 등.각종 배치의 정확한 선택으로 승강대의 기능을 최대한 발휘하여 얻은 사용 효과.

소매상리퀴드 실린더의 다운스트림 (기존

사다리의 승강 속도가 느려져서 스스로 오버플로우 밸브를 조정한다.개량형 레일식 승강 사다리는 오버플로우 밸브 조정 후 속도를 높이지 않고 오히려 고장 정지 조작을 보였다.

실외에서 전동 이동 포크 승강 플랫폼을 사용할 때 풍력이 급을 초과하면 사용을 중지하십시오.승강 높이가 미터를 초과하여 사용할 때, 유압 승강기 플랫폼 사각의 바람줄을 팽팽하게 당겨 고정하고, 다리를 받쳐 방호를 강화하며, 안정성을 강화하여, 과도한 흔들림으로 인해 전동 승강 플랫폼의 안전 사고를 초래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베 더 고 시B. 하강밸브를 분리하고 분리하여 압축공기로 밸브심을 말린 후 새로 장착합니다.

승강 플랫폼의 작업 원리는 유압 오일이 날개 펌프에 의해 일정한 압력을 형성하고, 여과기,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베 더 고 시차량용 유압 승강대, 절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균형 밸브가 액체 실린더 하단에 진입하여 액체 실린더의 상향 운동을 하고, 중량을 향상시키며, 압력계 읽기 수치는 압력 관찰에 의해 조절된다.

설치할 때 제품 가공소재의 상대 높이를 조정합니다.고공 진동 공급기 공급;장치 설치 시 위젯 올리기;중형 선반 모서리 재료 정격 압력은 오버플로우 밸브에 의해 조절되며 재료;창고저장물류하역운반장소와 지게차 등 운반차량부대시설은 화물의 신속한 하역운반 등을 전개한다.응용규정에 따라 부설설비를 배치하여 무작위로 구성할수 있다. 례를 들면 이동식승강플랫폼의 안전성안전장치,가전제품 조종;작업 플랫폼 방식;구동력 방식 등.각양각색의 배치를 적절하게 선택하여 승강플랫폼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여 실제효과를 얻는다.


베더고시기타 제품 정보
  • 구원직정식 유압 승강 플랫폼가격이 저렴한가요?

    구원직정식 유압 승강 플랫폼가격이 저렴한가요?

  • 푸 와 비유압 알루미늄 합금 승강대자동 밀봉 성능 특성

    푸 와 비유압 알루미늄 합금 승강대자동 밀봉 성능 특성

  • 푸 와 비이동식 승강 유압 플랫폼조직 강화 기능

    푸 와 비이동식 승강 유압 플랫폼조직 강화 기능

  • 푸 와 비유압 승강 플랫폼 18미터산업의 환경 개선은 불가피한 결과입니다

    푸 와 비유압 승강 플랫폼 18미터산업의 환경 개선은 불가피한 결과입니다

  • 칼 스 루 에이동 접이식 등차교맞춤형 디자인 컨셉

    칼 스 루 에이동 접이식 등차교맞춤형 디자인 컨셉

  • 애 덤유압 등차교 고정식프로젝트에서 사고를 처리하는 방법

    애 덤유압 등차교 고정식프로젝트에서 사고를 처리하는 방법

  • 가래나무.자전거 가위질 식 승강 플랫폼부적절한 유지, 감정 조심

    가래나무.자전거 가위질 식 승강 플랫폼부적절한 유지, 감정 조심

  • 오 르 덴 부 르 크공장 승강기산업별 조사 및 투자전망 조사 조사분석 보고서

    오 르 덴 부 르 크공장 승강기산업별 조사 및 투자전망 조사 조사분석 보고서

  • 신속한:알림: 베 더 고 시유압 사다리수리 및 유지 보수 지침 정보는 당사의 베 더 고 시유압 사다리수리 및 유지 보수 지침, 베 더 고 시유압 사다리수리 및 유지 보수 지침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베 더 고 시유압 사다리수리 및 유지 보수 지침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베 더 고 시유압 사다리수리 및 유지 보수 지침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베 더 고 시유압 사다리수리 및 유지 보수 지침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