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 더 고 시부울 데이3차원 공간 기하 오차 보정 방법

출시 시간:2024-03-28 10:09:39 사용자 게시:935HP175192871 페이지 뷰:420

핵심 팁:베 더 고 시,모델 예: 리프팅 사양 LABSC/TDxⅠ형: ~Ⅱ형: ~Ⅴ형: ~ 기술은 P:P=(리프팅 중량 + 외장 중량 + 레일 프레임 총중량 + 쌍첩중 + 하중량) x.(kN)보다 기초적으로 견딜 수 있는 하중량을 요구한다

모델 예: 리프팅 사양 LABSC/TDxⅠ형: ~Ⅱ형: ~Ⅴ형: ~ 기술은 P:P=(리프팅 중량 + 외장 중량 + 레일 프레임 총중량 + 쌍첩중 + 하중량) x.(kN)보다 기초적으로 견딜 수 있는 하중량을 요구한다.

층문은 항상 닫힌 상태여야 한다.전기 승강기를 시공하는 운전자의 허가 없이는 층문을 열 수 없다.

베 더 고 시기타 부속품 어떤 부품의 느슨함도 부하의 낙하와 설비의 손상을 초래할 수 있다;유압유를 교체할 때 환경에 오염이 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회수용량을 운용할 필요가 있다

무대 설비 안전문.사람의 머리, 손, 발을 방비하기 위해 우물길과 물건을 뻗어 세로로 추락했다.그 세로는 폐쇄식이어야 하고, 그 가마는 만문이어야 하며, 우물길 (청문) 은 미터 이상이어야 한다;세로와 승하대 문에서 문 스위치를 분해하고 문 스위치를 닫아야 한다.세로, 승재상문, 가마정문이 닫히지 않아 사고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입니다.세로와 캐리어 문에 문 연결 자물쇠를 조립해야 한다.

조 피 마 카중국 경제 개혁 개방의 발전에 따라 자재 화물의 신속한 회전, 유압 승강 플랫폼에 대한 수요도 날로 증가하고 있다. 산둥성 지난은 “중국 유압 승강 플랫폼의 고향 ”많은 관련 기업의 집결과 탄생을 이루었고 주로 시장에 공급된 유압 승강 설비는 고정식 승강 플랫폼, 하역 플랫폼, 이동식 승강 플랫폼, 이동식 승강 다리, 고정식 승강 다리, 크랭크 팔식 승강 플랫폼,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과 급류 유압 설비 등이 있다. 일반 제품 외에 특수한 사용 환경, 장소는 요구에 따라 설계 제조할 수 있다. 시장 수요에 따라승강 플랫폼은 이미 여러 가지 다른 유형의 제품을 파생시켰는데 아래 상하이 편집장은 여러분에게 몇 가지 승강 플랫폼의 종류 제품을 소개합니다: 륜 이동식 승강 플랫폼 륜식 이동식 구조, 공기 충전 타이어, 실심 타이어 및 폴리우레탄 타이어 등을 배치하고, 포크 구조는 상하이 바오강 망간강 직사각형 파이프로 제작합니다.플랫폼 승강 동력은 수동 또는 전동으로 V, V, 디젤 엔진, 동력 등의 형식을 선택할 수 있다.수입과 국산 펌프장을 선별하여 미터-미터 상승, .톤-톤 적재 등을 할 수 있으며, 대면에는 방연 플라스틱 버클 또는 무늬 강판이 설치되어 있어 이동이 유연하고 승강이 안정적이다.조작이 편리하고 전체적인 미관 등의 특징.이 설비의 주요 사용 장소: 작업장 점검 수리 운행, 공항, 주유소, 도로 관리, 호텔, 체육관, 부두, 야외 전력 시공, 가로등 유지 보수 및 건축 인테리어 등 각종 업종은 사용자의 사용 요구에 따라 설계 제조할 수도 있다.

콘크리트 기초판 아래 지면의 감당력은 .Mpa보다 커야 한다.

고정식 전동 승강기의 선택적 배치는 인공 유압 동력, 주변 시설과 쉽게 연결할 수 있는 활동 뒤집기, 롤러 또는 기동 롤러, 압연 발의 안전 터치 막대, 액동 회전 작업대, 액동 회전 작업대, 전동 승강기의 낙하를 방지하는 안전 지지대, 스테인리스강 안전 보호망, 전동 또는 액동 전동 승강기 보행 동력 시스템, 만방향 롤러 테이블 면.고정식 전동 승강기는 적재량이 크다.환경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베 더 고 시부울 데이3차원 공간 기하 오차 보정 방법



비상 수동 밸브: 전원이 고장났을 때, 가마칸을 가까운 층으로 비상 하강하여 문을 열 수 있습니다.

전동 승강기를 시공할 때는 바구니의 추락을 방지하는 안전장치를 설치해야 한다.추락 방지 안전 장치는 설치, 해체 및 동작 후 재설정 이전을 포함하여 언제든지 작동해야 합니다.추락 방지 안전복

설치 작업 전에 설치 업체는 시공 전동 승강기 기초 검수표, 은폐 공사 검수표와 콘크리트 강도 보고 등 관련 자료에 근거하여 설치한 시공 전동 승강기와 보조 중장비의 기초, 예매품, 기초 배수 조치 등이 시공 전동 승강기 설치,베 더 고 시암스테르담, 해체 공사 전문 시공 방안의 요구에 부합하는지 확인해야 한다.

최신 견적레일 브래킷 레일 브래킷의 수직도는 사양 요구 사항에 부합해야 합니다.

시공 전동 승강기 외측 가장자리와 외전 가공 선로의 변선 사이의 거리가 상기 표의 규정을 만족시키지 못할 경우 효과적인 보호 조치를 취해야 한다.

  ?유압 승강 경로를 운용할 때 과열 현상이 있는지 검사해야 한다. 이 설비에 전기 기계가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전기 기계가 과열되면 전기 기계가 파손될 수 있는 문제가 있다고 가정하면 전기 기계 한 대를 교환하는 가격은 비교적 비싸기 때문에 시험 운행 중에 전기 기계가 과열된 것을 발견하면 즉시 주차해야 한다. 그리고 전기 기계의 과열을 초래하는 단점을 검사하고 제거해야만 계속 기계를 운용할 수 있다.이 기계 안에는 브러시가 있을 것이며, 브러시 서로의 국부는 청결을 견지할 필요가 있다.


베 더 고 시부울 데이3차원 공간 기하 오차 보정 방법



지상 보호 울타리 외에 저고도 층문을 사용할 수 있으며, 저고도 층문은 다음과 같은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층문의 높이는 m~m 사이이다.또한 적어도 보호난간,베 더 고 시하덴바흐,베 더 고 시폴란드, 반높이의 중부횡대, 적어도 지면보다 mm 높은 보호발판이 있어야 한다.

설치 요구 사항파이프라인 파열 밸브: 유압 시스템 파이프라인 파열 가마가 속도를 잃고 하강할 때, 자동으로 기름길을 차단하여 하강을 멈출 수 있습니다.

절약량, 승강속도.제동을 안전하고 견고하게 하고 예측하지 못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수동펌프를 조종하여 고압유를 내어 가마칸을 가까운 층으로 상승시킬 수 있다.

피뢰 장치는 규범의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기둥, 기둥은 강관, 체인 기어, 철근 등을 용접하여 만든 삼각 구조이다. 기둥은 표준과 위치제한 기둥으로 나뉜다. 위치제한 기둥은 상단과 하단에 있어야 한다. 하단은 위치제한 기둥 아래에서 자동으로 멈추고 드라이브가 받침대에 부딪히거나 사업외 위험한 일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것이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베 더 고 시부울 데이3차원 공간 기하 오차 보정 방법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베 더 고 시부울 데이3차원 공간 기하 오차 보정 방법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베 더 고 시부울 데이3차원 공간 기하 오차 보정 방법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베 더 고 시부울 데이3차원 공간 기하 오차 보정 방법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베더고시권하다뉴스 정보
베더고시최근 소식